본문 바로가기
경제 이모저모/주식 이모저모

주식 시장에 투자해야 하는 이유

by 모카와냉면 2022. 2. 22.
반응형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왜 주식시장에 투자해야 하는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한다.

 

하지만, 진짜 질문은 왜 안 되느냐는 것입니다! 세월이 흐르면서 주식시장이 도박게임이라는 신화는 사라졌다. 이제는 많은 사람들이 정기예금, 부동산, 금 등 전통적인 투자 옵션에서 벗어나 주식시장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그럼, 주식시장에 투자해야 하는 이유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식시장에 투자해야 하는 이유


주식시장의 증가 추세는 밀레니얼 세대뿐만 아니라 모든 연령대에 영향을 미쳤다. 당신이 또한 더 나은 이익을 위해 오래된 전통적인 투자 방식을 버리고 오히려 주식 시장에 투자해야 하는 다양한 이유가 있다. 주식시장에 투자해야 하는 주요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1. 인플레이션 위험 최소화


인플레이션은 경제의 일반적인 현상이며 종종 개인의 복귀에 영향을 미친다. 증시가 물가상승률에 보조를 맞춰 제친다고 한다. 제대로 된 종목을 고르면 물가상승률이 높을 때도 실제로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주식 시장이 가장 좋은 예시가 된다. 주식시장은 항상 물가상승률보다 한발 앞서 있다. 주식시장이 1년 동안 창출할 수 있는 평균 수익률은 10%에 육박하는데, 이는 연평균 물가상승률보다 월등히 높은 수준이다. 첫 번째 단계는 데마트 계좌 개설입니다. 데마트 계좌가 없으면 투자 여정을 시작할 수 없다. 종목들을 좀 더 분석해보고 알맞은 종목을 고르시면 됩니다. 당신은 일별 거래를 위한 기술 분석과 배송 거래를 위한 기초 분석을 할 수 있습니다.


2. 비즈니스 사이클에 따라 성장


경제 사이클은 변화를 겪으며 항상 같은 상태에 머무르지 않는다. 경기 사이클이 바뀌는 것도 주가에 영향을 미친다. 그래서 경제가 확장기에 있거나 엄청나게 성장할 때마다, 그 회사에는 더 좋은 기회가 있다. 이는 주가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그래서 경제성장률 확대에 맞는 종목들을 파악하면 장기적으로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주식시장에서 얻는 간단한 방법은 증권을 더 낮은 가격에 산 다음 더 높은 가격에 파는 것이다. 하지만 주식시장은 시장이 반대 방향으로 움직일 때도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


3. 복리후생


주식 시장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이해하는 것은 그것을 통해 수익을 내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주식시장은 복합화라는 아이디어 때문에 큰 이익을 주는 데 놀라운 작용을 한다. 그래서 제대로 된 주식에 투자하면 주식시장에서 실제로 돈을 벌 수 있고 다른 어떤 투자 옵션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예를 들어 이것을 이해해보자. 첫 해에 100만 파운드를 투자하고 같은 금액으로 연간 10%의 수익을 얻었다고 가정해 보자. 이것은 당신의 금액이 지금 1,100,000원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수익은 이제 새로운 원금인 1,10,000파운드로 계산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2년차에도 10%의 수익을 올린다면, 그 금액은 이제 1,21,000엔이 될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주식시장에서 큰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투자 옵션 다양화

 


한 곳의 위험이 다른 곳에 의해 완화될 수 있도록 항상 다른 옵션에 당신의 돈을 투자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다양한 증시 리스크도 있지만 올바른 전략을 구사한다면 큰 수익을 거둘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재정적 목표, 자본, 그리고 기꺼이 감수할 위험에 따라 당신의 돈을 나눌 수 있습니다. 하락하는 시장에서 수익을 올리다. 이제 여러분은 주식시장이 언제든 하락하거나 하락할 수 있다는 것을 들었을 것이다. 시장의 변동성을 염두에 둔 부분적으로는 사실이지만, 같은 것을 두려워할 필요는 없다. 이 과정은 공매도입니다. 여기서는 우선 주식을 더 높은 가격에 팔고 시장이 하락해 가격이 하락하면 다시 매입할 수 있다. 따라서 여기서 판매가격과 구매가격의 차이는 당신의 이익입니다. 보시다시피 지금 주식 시장 투자를 계획해야 하는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이제 어렵게 번 돈을 주식시장에 투자할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보자.


주식시장에 투자하는 방법


주식 시장이 수익성이 있나요? 이에 대한 답은 "그렇다"입니다. 하지만 올바른 규칙과 전략을 따라야 합니다. 지금 주식시장의 수익성을 보면 많은 사람들이 같은 곳에 투자하자는 생각에 이끌린다. 그럼 이제 주식시장에 투자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중개업자들이 제공하는 거래 플랫폼을 이용하세요. 또한 투자를 적절하게 관리하기 위해 PMS 또는 포트폴리오 관리 서비스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와는 별도로 금융자문사와 상담해 적정한 종목에 투자할 수 있는 팁도 얻을 수 있다. 이제 주식시장에서도 다양한 투자 선택권이 나오고 있다. 투자 유형을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주식시장투자유형


주식시장에 투자해 큰 수익을 올리고 싶다면 기대할 수 있는 유형이 다양하다. 다음은 주식 시장의 다양한 투자 옵션 목록입니다. 주식시장에는 다양한 기업들이 상장되어 있다. 당신은 주식에서 효과적으로 거래할 수 있습니다. 상품- 여러분이 돈을 투자해서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농산물, 비농산물들이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상품은 원유, 금, 은 등입니다. 통화- 주식과 상품 시장뿐만 아니라 다른 통화로 거래하여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뮤추얼펀드-주식에 직접 투자하고 싶지 않다면 뮤추얼펀드를 선택해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일부 뮤추얼 펀드는 1년에 60~62%의 수익률을 낼 수 있다. SIP-SIP 또는 체계적인 투자 계획은 한 달 안에 특정 금액을 투자하고 그에 대한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주식 시장에서 돈을 벌 수 있는 좋은 방법이기도 하다. 당신은 당신의 요구와 재무 목표에 따라 투자를 계획하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최저 수익률에 만족하던 시대는 지났다. 증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데다 그 이유는 다양하다. 당신은 큰 수익을 얻을 수 있고, 위험을 완화하고, 인플레이션 등의 단점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주식 시장에 왜 투자해야 하는지 고민할 때, 그것이 당신에게 줄 수 있는 이익을 항상 기억하라. 주식 시장 여정을 시작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데모 계정을 만드세요!

 

이전 글 읽기

반응형

댓글